무서운 이야기

이수진 치과의사 “김태희보다 내가 더 예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수진 치과의사 “김태희보다 내가 더 예뻐”

탱녀 2021. 1. 10. 15:18
320x100
SMALL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53)이 서울대 동문인 배우 김태희를 언급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자랑했다.

 

프로필

 

내용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 vs 이수진 ..(내가 화면빨 안받아 그래..ㅋ)’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이수진·제나 모녀가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 누리꾼이 이수진을 향해 ‘기승전프리티’라고 하자 딸 제나는 “공주병이다. 공주라고 하기엔 여왕병”이라고 일침했다.

이수진은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 그때 김태희 님이 입학 전이었다”고 답했다.

 

사진

 

50대라는점,,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