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이야기

가수 진달래(김은지)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 본문

이슈

가수 진달래(김은지)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

탱녀 2021. 1. 31. 20:15
320x100
SMALL

 

 

내용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면서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자진 하차할 예정이라며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네티즌 A씨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중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올렸다. A씨는 인사를 똑바로 안 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분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가해자가 TV 아침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중학생 때부터 알바를 했다고 했는데 우리 돈을 뺏아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다며 돈이며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며 안 뺏아간 게 없다고 했다.

 

A씨는 학교폭력 가해자의 실명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출신 학교와 방송 발언 등을 토대로 진달래를 가해자로 지목해 의혹에 대한 해명을 요구해 왔다.

 

소속사 입장문

안녕하세요,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가수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자진 하차할 예정입니다.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또한 진달래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320x100
LIST